fbpx

구해줘 홈즈 TV 방영-멀티필름 데어슈츠 필름 블라인드

구해줘 홈즈 방영- 투명한 가시성과 사생활 보호를 위한 멀티필름 데어슈츠 필름 블라인드  

2021년 12월 19일 일요일 방영된 MBC 구해줘 홈즈 137회차에서 멀티필름 데어슈츠 블라인드가 소개되었습니다.  

미사리 단독주택 단지내 복층 주택의 거실에 설치된 멀티필름 데어슈츠 블라인드 싱글 7% 전동제어 제품을 설치하여, 멀티필름 데어슈츠 블라인드 싱글 7% 필름을 사용하여 외부 전경을 살리고 가을 깊숙히 들어오는 남향빛을 적절히 제어하면서 채광과 눈부심을 조절하며, 남향집임을 고려하여 여름철 단열 효과가 강조됩니다.


미사리 조정 경기장옆 단독 주택 지구. 주변 지하철과 각종 편의 시설이 5분내 인접한 다양한 디자인의 단독주택 단지입니다. 조용한 타운하우스에 반해 하남 스타필드, 코스트코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남향의 2,3층 복층 구조로 거실에 멀티필름 데어슈츠 필름 블라인드로 외부에서는 내부가 보이지 않고 내부에서는 외부의 뷰를 눈부심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멀티필름 데어슈츠 블라인드 싱글 7%

멀티필름 데어슈츠 블라인드 싱글 7% MULTIFILM DERSCHUTZ Film Blind

바깥쪽은 은색 금속 코팅이 되어 있는 반면 실내쪽은 아무 색이 없는 투명한 재질이기 때문에 같은 밝기에도 바깥쪽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투명한 가시성과 사생활 보호 두가지 기능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바깥쪽은 은색 금속 코팅이 되어 있는 반면 실내쪽은 아무 색이 없는 투명한 재질이기 때문에 같은 밝기에도 바깥쪽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투명한 가시성과 사생활 보호 두가지 기능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미사리 단독 주택 단지 내 복층 주택 시공 현장 실제 이미지 컷